본문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지랄닭발 옥정점 무뼈닭발세트 시킴

반응형

 

닭발 맛집이라고 해서 시켜봤어요 국물닭발이 맛있다는데 

소주먹는거 아니고 해서 그냥 일반 무뼈닭발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요즘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이 유행이라 같이 먹으면 좋다고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먹어봤습니다. 

 

리뷰약속을 하면 콘샐러드를 준다고해서 리뷰를 약속하고 받은 콘샐러드 넘 맛있습니다.

 

캬~ 역시나 지드래곤이 출시해준 CU편의점 전용 하이볼 ㅠ.ㅠ...

같이 먹으니 합이 참 좋네요.... 이제 맥주는 못마실 듯.. 이거 먹으니 머리도 하나도 안아프고

다음날 숙취도 없고 너무 좋음.

반응형

'배달의민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민족] 유로코피자 양주1호점  (0) 2025.05.08